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 서울근교 캠핑식당 맛고을-파주

"서울근교 캠핑식당 파주맛고을"


 

안녕하세요~>.< 서울을 벗어나 파주에 갔다왔어요.
오로지 캠핑식당을 목적으로 해서용 ㅋ.ㅋ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다닐 곳이 너무너무 폭이 좁아져서 매주마다 어딜 가야하나 한숨만 내쉬다가 며칠 전에 티비를 보다가 캠핑식당이라는게 있던게
생각나는 거예요. >.< 그때부터 폭풍검색!

저번에 티비로 본 식당은 아니였지만 전날 급하게 예약 가능한 곳을 찾다가 간 파주 맛고을식당이에용

가기 전에 한 텐트에서 정말 우리만 이용하고, 다른 사람은 없고 딱 우리만 있는지 확인 전화도 하고 갔어요~

열심히 달려서 도착!! 여기가 많이 멀더라구요. 좀만 더 가면 임진각 쪽이었어요.

 

 

여기는 본관이에요 ~ 화장실도 본관에 있고 안에 식당도 있어요~

 

 

가족끼리 오면 아이들이 놀 수 있게 콩콩이,방방이라고 하는
트램폴린도 있어서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옆에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이 있었는데 애들이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야외테라스도 해놨네요. 지금은 추워서 구경만 하고 지나쳤어요(-. - 춥춥

 

 

 

이렇게 안에 천막이 있어요~ 캠핑같은 느낌적인 느낌~

 

 

앞에 이렇게 불판이 있고, 뒤에는 따로 앉아서 먹을 수 있게 테이블과 휴대용 가스렌지가 또 배치되어있네요~ 저희는 문 쪽에 있는 테이블에서만 먹었어요~

 

기본 3시간이구요. 3시간 추가시 자동 연장ㅎ ㄷ ㄷ
1시간에 1만5천원인데, 만만치 않네요😉
인원이 많으면 괜찮은데 그렇지않을 경우에는 후덜덜하네요. 빨리 먹고 나가는 저희에겐 해당이 없찌만😊
오래 있다 가시는 분은 자동연장에 신경쓰시는게 좋을 것 같아용

 

 

음식이 생각보다 비싼듯 비싸지않은 듯 아리쏭

 

 

주문은 안에 있는 인터폰으로 주문했어요~ 요고요고 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음식외에는 셀프..
본관하고 거리가 있어서 겉옷을 꼭 챙겨 입고 나가야해요.

 

 

주문하고 나면 음식을 요롷게! 요롷게!!
깔끔하게 해서 갖다주십니다.
뚜껑이 있는 반찬통에 넣어서 주셔서 이동하실때 흘리지않고 와서 깔끔하고 좋았어요.

 

 

깔끔하게 왔쭁

 

 

고기와 서세지와 버섯, 새우2마리 이 세트가 목살2인세트입니당
음.. 양이 많을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사이드 메뉴가 필수일 것 같아요.(제가 양이 많은 편이고 항상 고기는 2명이 가서 3인분을 먹지만..^.^;)

 

 

그래서!! 이렇게 사이드메뉴로 육개장라면+된장찌게+밥한공기를 시켜서 먹었는데요
육개장이야 다들 아시는 맛이궁. 된장찌개가 맛있었어요. 말해뭐해 너무 맛있쪄>.< 여기 된장찌개 맛집이다라구요~
다이어트만 아니라면 밥 말아 먹고싶었어요.. 흐흑
(삶는 라면,봉지라면이 없어서 살짝쿵 아쉽)

 

 

고기를 서기가 열심히 구워줬어요. 사진도 찍으라묘 정렬까지 굿굿(감동0.0) 고마워용^.<

 

 

다 먹고 계산하러 가는데 나무에 전구를 설치하셨네요>.< 밤에 보면 이쁠 것 같아요. 저희는 먹고 나면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는 사람들이라 아쉽지만 다음에 와서 밤에 구경해봐야겠어요.




전체평.
-고기가 살짝 얇으나 맛은 있음
(서기는 가격이 헬이라고 함. 하지만 분위기 내러 혹은 어디 놀러가는 것 보다 당일치기 기분내기엔 아주 좋음, 저는 갠적으로 만족만족)
-숯(?)을 피우는 거라 안에 오래있으면 살짝 머리가 아픔. 환풍기가 있지만 문 열어놓는게 더 나은 것 같음
-반대쪽에서 출발하는 우리에게는 거리가 심하게 있지만 저기 갔다가 혹은 다른곳 들렸다가(파주프리미엄아울렛이나 자유로자동차극장) 가기에 위치가 좋음

 

 

다 먹고 이동하는데 석양하고 나무랑 집하고 어우러져서 이뻐서 찍었어요>.< 저는 저런 나무가 좋더라구요. 동네가 고즈넉하고 해서 정말 시외로 나온 기분이에요.





이상, 내돈내산이었습니다


 


 

 

 




[카카오맵] 파주맛고을
경기 파주시 파주읍 검은돌길 70 (파주읍 봉서리) http://kko.to/3ijAT-qDB

파주맛고을

경기 파주시 파주읍 검은돌길 70

map.kakao.com


파주맛고을
경기 파주시 파주읍 검은돌길 70
http://naver.me/FtvVnMWW

파주맛고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1 · ★4.41 · 생방송투데이 2655회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