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색체험 - 경기도사격테마파크에 놀러갔다왔어요

안녕하세요~ 놀러갔다온건 가을이었는데 미루다미루다 지금 올리게 되었네요 :)
친구들하고 어디를 갈까 매번 그냥 노는거 말고 특별하게 놀곳은 없나해서 생각한 곳이 예전부터
호기심으로 가보고 싶었던 사격을 해보기로 했어요.
사격장을 찾아봤는데, 서울에는 작은 곳과 권총으로 하는 곳이 주로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멀지만 화성까지! 가기로 했습니다.
사람 안몰릴때 가려고 집에서 7시에 출발했는데
(아침 7시입니다 ㅜㅜ) 하루가 너무 기네요

  • 주소 : 경기 화성시 양감면 사격장길 142
  • 전번 : 0507-1348-6056
  • 시간 : 09:00 - 18:00 (영업시간은 확인하고 가셔야합니다)
  • https://naver.me/FM6fsKUw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열심히 용인을 지나고 달려간

경기도사격테마파크
저기 위에 welcome 이라고 환영해주네요
사아아시리이일 이 블로그는 쓰려다가 너무 귀찮아서 저장만 해두고 12월에 작성하게 되었네요
(사진시점은 9-10월쯤)

주차를 하고 이 계단을 지나서 올라가야하는데
주차하는 곳에 따라서 계단이 없는 곳도 있대요

여기는 우리가 아는 움직이는 클레이사격을 하는 곳 같은데 산수들이 하는곳인가.. 잘 모르겠지만 일반 저처럼 체험하러 온 사람들은 안에서 하더라고요.

겅기도사격테마파크!
이렇게 인증샷찍에 꾸며놨어요 ㅎㅎ

여기는 권총사격하는 곳인데
권총이 생각보다 무겁더라구요.
두명씩 들어가고 여자는 권총이 무거워서 바닥에 기대고
쏘기도 하더라고요! 저는 바닥에 두고 쐈어요.

아참,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안전방탄조끼(?)를 입고
청각 보호를 위해 귀마개도 쓰고 들어가야해요

소리가 커서 고막이 다칠 수도 있으니까 꼭 필수!

권총사격 솜씨 나쁘지않죠? 😄

인스타용으로 포토존도 만들어져서 앞에서
찰칵! 찍었어요


여긴 클레이 사격하는 장소!

권총과 클레이사격 둘다 했는데
클래이사격은 버튼을 누르고 원판이 올라오면
그때 긴 장총으로 쏘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클레이사격 최적탄척

클레이 사격장 들어가는 옆에 있는 건데

와~ 후덜덜해요
탄창이 맞으면 이렇게 여기저기 박힌다고 하는데
우리가 아는 목표물에 정확히 박히는게 아니라
탄총이 터져서 위에 해 놓은 것 처럼 여기저기
박히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위험해 보이더라고요
(총은 원래 다 위험하죠ㅎㅎ)

클레이사격하고 그날 이벤트가 있어서 받았어요>_<
핸드폰 뒤에 붙이는 건데
기념품으로 잘 챙겨서 가져왔습니다.

여기는 브레이크 타임도 있더라고요
시간 잘 보시고 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아 근처에서 밥을 안먹어서 모르겠지만 따로 식사할 곳을 찾은 게 좋지않을까합니다. 저는 오전에 가서 오후에 번화가로 가서 밥 먹었어요)

이제 봄이 되어가는데,
봄 나들이 특이한 데이트장소로 경기도사격테마파크도
좋을 것 같아요>_<

아니면 저처럼 친구들하고 단체 이색 체험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