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로랑 폴카 도트 카드지갑



받은지 조금 됐는데 리뷰를 쓰는걸 잊어서 지금 씁니다^____^;
여주아울렛가서 생로랑 카드지갑을 겟했어요
카드 지갑을 선물 해준다길래 뭘 할까 하다가
알다시피 생로랑 카드지갑의 기본 아래의 제품을 하려고 했죠

그런데 선물해주는 사람이 탐탁치않아해서; 패스하고
다른걸로 샀습니다.
사고 난 후 언박싱입니다🥳

아울렛에서 사서 그런건지 생로랑이 원래 그런건지(아울렛에서 사서 그런거겠죠) 쇼핑백은 검정 종이쇼핑백이었어요(실망 ㅜㅜ)

도트가 뭔가 영해보이고 마음에 들었어요
귀여워보이기도 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지퍼도 있어서 좋았어요

짜잔!!! 한 여름에 받았던거라 놀러갔을때 찍은 사진입니당ㅎㅎㅎ


포켓 구성은 카드 5장 들어갈 수 있어서 저는 운전면허증 1장, 카드 3장을 들고 다녀요~ 거기다가 지퍼도 있어서 쿠폰받은거나 명함을 넣고 다니구요

4개월 이상 사용 후기
Good이에요 이 카드 지갑만 갖고 다니는 것도 편하고 좋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