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사무실용 무선 미니가습기!



이제 가습기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얼굴이 가뭄이 오기 시작해서 ㅜㅜ 쫙쫙 물달라고 난리났네요

전에 있던 가습기들은 커서 집에 놨습니다.
(가습기만 세개째...ㅜㅜ)

쿠팡으로 사서 바로 다음날에 왔어요~

짜잔! 색상은 두가지버전이고 미니가습기하면 용량이 300도 안되는게 많아서 400넘는걸로 겨우 찾았네요🤭


구성용품이에요~ 안에 끼어져있는 필터하나 그리고 필터두개는 이렇게 따로 배송되었구요
Usb랑 가습기본체!
저는 가습기살때 제일 중요하게 보는게
1. 크기
2. 세척
3. 소리
이렇게 세가지를 봐요
그런데 여기에서 소리는 뺐습니다. 잘때 트는게 아니라 사무실에서 트는거라 소리는 별로 상관없어서요

우선 세척 편리합니다. 세척 중요한거 아시죠
제가 손이 엄청 작은것도 큰것도 아닌 보통사이즈인데 다 들어가는건 어렵긴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세척가능힙다. 그리고 왔다갔다 귀찮으니까...용량도 괜찮고요

다만 분무되는 가습이 그렇게 쎄지않아서 조금...ㅜㅜ 아쉽네요
얼굴까진 오진않아요

박스에 있는 사진처럼 세워도 되고,
이렇게 저처럼 얼굴 방향으로 해도 돼요
아, 그리고 usb가 짧아서 많이 아쉽네요
무선 가습기라 다행이에요
충전하고 빼서 사용할 수 있어서요

위에는 가습기 분무량보시라고 영상 올렸어요~


가습기야 잘 지내보자^___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