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문정동] 김치삼겹살 낭만솥뚜껑

 안녕하세요~
문정동에 있는 삼겹살 집을 소개 해 볼까합니당.

화요일에 퇴근 후에 회사동료가 밥먹고 가자고 해서
고짓집에 갔어요.

(다이어트 중인데.. 다이어트빌런이네요ㅠㅠ)
문정역근처에 상가가 형성되어 있어서
고기집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법조타운으로 회사가 밀집되어 있어서 가게들이 많은 것 같아요.

낭만솥뚜껑은 문정역하고 가까운 문정동엠스테이트 B동 1층에 있는 건물입니다.

 

 

여긴 김치랑 콩나물을 듬뿍 줘요~
김치가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면
또 듬뿍 주시더라구요~

 

 

여긴 얇은 삼겹살집이에요~

삼겹살이 아주 잘 익었죠 지글지글~


저번에 호미정은 두꺼운 삼겹살집이구요(그래서 그런지 잘라져 있는 모양도 다르네요)

2020/11/12 - [일상] - [문정동]맛있는 삼겹살 호미정

[문정동]맛있는 삼겹살 호미정

어제 점심에 삼겹살을 먹었어요~ㅎㅎㅎ 제가 고기를 좋아해서 점심에 자주가는 삼겹살집에 갔어요 여기가 직접구워주기도 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가 맛있어요😌😌😌 오동통하고 육즙이

032416.tistory.com

(↑↑↑↑↑↑↑↑↑↑↑↑위에는 호미정 후기입니다.)

 

 


음 국내산 삼겹살이었네..
얇아서 냉동삼겹살인지 알고
이제껏 갔는데;;
호고동!!!

거기다가 생삼겹살 후덜덜

 

 

매번 번갈아가면서 두군데를 갔는데

음.. 개인적으로 호미정이 조금 더 호..
통통한 고기가 더 좋나봐요>.<

다음에는 호미정을 가야겠네요.



[카카오맵] 낭만솥뚜껑
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 엠스테이트 B동 1층 129,130호 (문정동) http://kko.to/Cb1mYubYH

낭만솥뚜껑

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

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