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프로 블랙프라이데이 공홈 결제 포기..

안녕하세요~

저번에 고프로 관련해서 공홈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구입 오류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2020/12/01 - [일상] - 고프로 공홈 결제...오류

 

고프로 공홈 결제...오류

와.... ㅜㅜ 사준다고 해도 사지말라고 막고 있는 고프로 공홈 이거 실환가요... 계속 신용카드 오류만 나고 잠이 안와서 오늘 새벽부터 고프로 쇼핑을 해볼까 하다가 들어갔어요. 시간.. 낮 4시

032416.tistory.com

때는 12월 1일 AM 3시경부터  결제를 해보기 시작했어요.

(고프로 공홈에서 구매하는거랑 국내에 수입해서 구매한 거랑 차이는 AS가 제일 큰데

AS내용을 찾아보니 그렇게 다를게 없더라고요.

다만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순 있겠죠 그리고 한국인이 배정이 안될 수도 있지만, 한국어를 할 수 있어서

많이 불편할 건 없나봐요.)

근데 처음 할때 어라? 안되네 라고 생각해서 핸드폰으로

 

네이버어플

다음어플

사파리

 

에서 10번도 넘게 시도해 봤어요. 아침이 밝아오고.. 출근해야해서 회사에서 해 볼 생각으로 했죠..

핸드폰이라서 안되나 보다 라고 생각돼서요.

그런데 그게 아니네요^^..

 

회사 컴퓨터로 시도를 해봤는데 ^^ 

갖고 있는 모든 카드들로 시도해봤어요.. 

혹시 카드때문에 그런가?해서 카드사에 전화해서 해외 결제가 막혀있냐 확인해 봤더니 그런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유툽을 찾다가 비자카드로 결제했다는 영상을 봐서 비자카드를 발급..흡

했습니다.

이것도 안되네요..(빡..)

스플로러, 사파리, 구글  이렇게(카드별로) 시도해봤어요

그런데도 안되고, 내 컴퓨터가 이상한가 싶어서 갠 놋북으로 여러방법으로 들어가고

동생 노트북, 동료컴퓨터 이렇게 다 시도해보고 정말 

거짓말 하나 안보테고 50번이상은 시도 해본 것 같아요

(이 글을 쓰기 전에도 다시 한번 시도해 봤습니다. ㅠ ㅁ ㅠ )

 

내가 사고싶은건 이것들 뿐이었는데

왜 이렇게 구매가 어려울까요..

 

저는 공홈에서 구매를 포기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로 해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었을 뿐인데..

블랙프라이데이라고 세일하길래, 내년에 살 생각이었던 고프로를 올해 말에 구매하나 싶었는데

내년에 내수로 들어온 걸 구매하던지 아니면 새로운 고프로를 구매하던지 해야겠어요.

 

저는 공식홈페이지 구매를 포기합니다!!ㅜㅁㅜ

ps. 지인은 구매했대요(마스터카드로.. 어떤 식으로 걸러서 결제하는건지 정말 궁금하네요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