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화도] 이쁜 카페 talkraphy 토크라피

주말에 강화도 갔다왔어요~
같이 간 지인이 강화도에 유명한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처음들어갈때는 빵이 없었는데

나올때되니까 빵이 많더라구요

이렇게 우리는 샀는데 맛있더라구요
여기가 빵맛집이더라구요 ㅎㅎㅎ
마들렌 맛있어요!!

근데 가격이 조금 있어요.. ㅜㅜ
요즘 카페들 가격이 후덜덜
주문하고 자리 맡으러 돌아다녔어요~ 자리를 먼저 찾고 갔어야했나 했는데(우리가 들어가기 전에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서 불안하더라구요) 다행이도 규모가 커서 자리가 있었어요~

카페 구경해요~

그리고 야외도 있어요~ 여기가 펜션을 카페로 개조해서 만든 것 같더라구요 처음에
들어갈때는 쌀쌀했는데 오후 되니까 따뜻해서 밖에 있어도 괜찮을 뻔했네요

여기 고양이도 상주해있어요~ 고양이가 사람손길을 안 피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런데 고양이 있는방은 냄새가 살짝... 여기가 펜션 개조해서 방은 많으니 다른 방 가도 괜찮아요! (고양이는 한마리라)

그리고 제가 시킨 라벤더레몬에이드인데 이쁘죠?
근데 색만 이쁜... ㅜㅜ 아까워서 다 마셨지만 라벤더 맛이 강해요
빵은 맛있지만 같이 간 일행들다 음료는 좀 밍밍했다고 하더라구요
구냥 빵 맛집으로..^.^..

빵이 부족해서 두번 시켰어요;-)

사진맛집으로 혹은 규모 큰 카페,
바다가 보이는 카페, 빵맛집 카페로 추천합니다!

 

 



https://m.search.daum.net/search?q=%EA%B0%95%ED%99%94%20%ED%86%A0%ED%81%AC%EB%9D%BC%ED%94%BC&w=tot&DA=L7T&sq=%ED%86%A0%ED%81%AC%EB%9D%BC%ED%94%BC&o=2&sugo=4

 

강화 토크라피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강화 토크라피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