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돼지갈비 맛집 고기굼터 춘의점


안녕하세요~ 오늘 여행갔다가 오는 길에 돼지갈비집에 갔어:-)

주차장 넓은 돼지갈비집이에요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더 가져오시면
되구요

저는 왕갈비를 시켜 먹었어요!

돼지왕갈비 수제돼지갈비 이렇게 있던데 수제돼지갈비는 중간에 비계가 껴있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돼지왕갈비를 시켰습니다!

두둠하쥬

갈비가 맛있어요 금방 먹고 일어났네요
음 비계가 많지도.. 거의 없었나.. 그랬던것같아요
양념갈비라 빨리 타서 뒤집는데 힘들었어요 ㅜㅜ
맛있지만 구워먹기 힘든 양념갈비..

양념갈비의 친구 비냉도 같이 시켰어요
비빔냉면을 너무 일찍 시켜서 불었다능..
갈비가 다 익을 때 쯤에 시키세요! 엄청 금방 나와요 ㅜ

으므음~~~ 맛있쪄
맛은 엄청 맛있거나 맛없거나 그러지않고
딱이에요

다음에도 그 근처에 갈 일이 있으면 가서 먹을거예요! 😚😚😚😚

고기굼터춘의점
경기 부천시 길주로 390
http://naver.me/F64sK7oQ

네이버 지도

고기굼터춘의점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