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린이대공원역]내돈내산 트러블전문관리 New스킨앤바디

안녕하세요.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 앞에 있는 제가 다닌 피부관리샵을 포스팅할까해요(어제 갔다왔어요>.<)
여기를 처음갔을때 성인여드름인지 아니면 화장품을 잘못사용해서 그런건지,
한동안 피부가 뒤짚어졌어요 거의 한 1-2년동안이나
지속돼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고 있었는데
Sns사이트에서 알게 돼서 방문하고 이제껏 관리받았던 사람들의 사진을 보면서 10회 등록하게 되었어요.

집에서 두번의 전철을 갈아타야하고 30분이상 걸리는데도 불구하고 등록했어요.

사장님이 여드름이 심하지않으니까 기본관리보다 한단계위를 등록해도 된다고 해서 등록했는데 어떤 케어인지 기억이 안나네요ㅜ

크림(?)젤(?)을 바르고 잘 스며들게 쿨링인가 기기로 마사지, 혈액순환 도와주는 데콜테, 그리고 모델링팩 안 앰플->모델링팩을 얹혀줍니다.
저는 민감성피부,트러블피부라 진정팩을 위주로 해줍니다.(여드름났을땐 압출도 해줬는데 압출 너무 잘해주세요><)
(요즘 화장품을 잘못써서 또 뭔가 올라왔어요ㅜㅜ)

아래 사진이 생얼+어플 살짝 들어가긴 했는데 그래도 많이 변했죠!!
엄청 만족해요.
여기가 1인 피부관리샵이라 예약하기 힘들다는 단점도 있겠지만
저는 제 피부에 대해서 더 잘 아시고 한분이 관리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관리받을때 배에 찜질, 다리에는 공기압 마사지 해줘요! 집에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있지만 꺼내기 번거로워서 안하는데 여기서 하니 너무 좋네요.

마사지 받고 집에 가는길..광이 나네요>.<
(지금 화장품 잘못써서 트러블올라왔어요ㅠㅠ)

 


NEW 스킨앤바디
서울 광진구 능동로 183 3층
http://naver.me/52g9FTTm

 

네이버 지도

NEW 스킨앤바디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