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잠실롯데백화점 프라다 수선

안녕하세요^.^

저번에 프라다 가방수선 맡겼었는데요

오늘 가져왔어요.

2020/10/17 - [일상] - 프라다 가방수선

프라다 가방수선

오늘 프라다 가방 수선맡겼어요~ 이른 겨울 준비를 하면서 안쓰는 가방 정리하려고하니 까져있더라구요 올해 6월에 사서 지금이 10월이니까 4개월 들고 다녔는데 ㅜㅜ 양쪽이 이렇게 되어있어서

032416.tistory.com

저 가운데 후크있는 부분이 가방하고 마찰되면서 해당부분이 타(?)듯이 되버렸어요.

그래서 맡겼는데 대략 한달째 되는날 연락왔어요(수선맡긴날:10/17-연락온날:11/20)

"수선 다 됐으니 편하실때 찾으러 오세요~"

원래 프라다 롯데잠실점이 리모델링한다고 보통 한달인데 더 걸린다고 해서 생각도 안했는데 갑자기 연락이 왔네요 ;-)

(2달 정도 걸릴 줄 알았어요,12월에나 받을 수 있을 줄 알았어요;)

 

 

 

룰루랄라>.~


 
쇼핑백에 넣어서 주셨네요>.<
여기 친절하시네요^.^


집에 가는 길에 마감세일해서 에그타르트랑 호두파이
사갖고 집에 갔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