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변비비켜~ 대장사랑


요즘 고기를 많이 먹고 채소를 안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화장실을 좀 불편하게 가요 ㅜㅜ

그래서 회사사람들하고 점심먹고 이야기하다가
추천 받았어요!!
이걸로 나았다면서 다름아닌 대장사랑을 추천 받아서
한달치 먹어보고 3달분 샀네요~

처음에는 맛보기로 먹어보려고
온라인 보다가 대장사랑프리미엄이 있길래
환이 좀 더 적게 들어있고, 프리미엄이니까
이게 좋겠구나~ 옳다구나~
하고 샀어요~

하나 샀더니 효소사랑이라는 것도 챙겨줬네요~
프리미엄은 20포가 들어있는데 ㅜㅜ
너무 비싸더라구요. 오리지날처럼 하루에 두포 먹는 건줄 알았는데, 아침 저녁으로 2포씩 네포를 먹는 거였더라고요.

처음에는 그것도 모르고 1포씩 하루 2포를 먹었는데 효과가 없길래 ‘뭐지?’싶었는데 잘못 먹었더라구요;;
2포씩 먹으니까 효과있었어요;;
근데 너무 비싸요!! 하루에 거의 5처넌...

그.래.서

다시 오리지널로 돌아왔습니다!!

위에 말했다시피 3달분 구매했고요

(이번에는 효소사랑 2박스 줬네요. 하나에 4봉씩
총 8봉)

배.변.활.동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대요

뒤에 정보입니다. 총 30포 들어있고요. 1회 1포 먹는거예요~ 저체중은 하루 1포, 정상체중은 하루 2포
섭취 하시면 돼요~

예전에는 과립형이었나봐요~ 입에 넣으면 막 불었다고 하더라고요. 지금 환으로 변해서 편하다고 소개해준 분이 그랬어요~

환 비교 좀 해볼게요~
조금 작죠 피리미엄이~ 저는 환을 조금 못 먹는 편이라
대장사랑 오리지널은 3번 나눠서 먹고요.
대장사랑 프리미엄은 2번 나눠서 먹었어요.

환이 식유섬유라 먹고 나서 물을 두컵 이상은 먹어줘야한대요
이게 물하고 만나고 뱃속에서 불어서 ... 아시죠?
그렇대요 ㅎㅎㅎ..
사실 저는 요즘 변비는 아니고 과민성대장염이 좀 더 큰데, 과민성을 조금 없애주는 것 같아요.
날씨가 추워져서 좀만 예민해져서 화장실에 갔는데
먹고 나서 좀 나아진 느낌이라 3박스를 구매한 거였어요. 한동안 계속 먹어 볼 생각있습니다!!
(홈피에서 구매하시면 할인코드를 알려줘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능해요^____^)



아참,샘플을 받아서 미리 먹어볼 수 있어요

http://pf.kakao.com/_ELnqxl/46013944

카카오톡채널 - 장사랑

제2화 무료체험! 어머 이건 신청해야되!

pf.kakao.com


위에는 샘플 신청 방법입니다

(저는 샘플하고 프리미엄구매를 같이해서; 프리미엄 다 먹어보고 나서 샘플 먹었네요;)

이게 샘플이에요~
아래는 ; 전단지? 설명해주는 포스터(?)예요
설명이 잘되어 있어서 첨부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