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다이어트 음식 풀무원두부면


안녕하세요~ 열심히 다이어트 중인 유니잉입니다!!
지금 벌써 다이어트 3주차 들어왔는데
몸무게는 2키로 조금 빠졌어요 ㅠㅁㅠ
정체기인지 참... 어지간히도 안빠지네요
(이렇게 본격적인 다이어트는 첨이에요 ㅜㅜ)

그래서 지금 다이어트 음식으로 여러가지를 시도해보고 있어요~
하루에 1200칼로리+활동칼로리 만큼 소비하는게 목표라서 음식도 줄이고 있어요(1200칼로리만 먹고 싶은데 그게 은근히 어렵네요 ㅜㅜ)

오뚜기카레 매운맛(매운건 포기못해!!)으로 사서 가끔 버섯카레 해먹어요. 카레는 맛이 보장되어서 뭘 넣던 평균은 가잖아요ㅎㅎ

풀무원 두부면을 예~~~~전에 이주 전쯤에 산 것 같은데 유통기한이 임박하더라구요.
3일 남았네요;;; 그래서 주말에 집에 있는 김에 카레면을 해 먹기로 계획 했습니다.
(이때까지 카레 우동을 상상했음)

#풀무원두부면칼로리는 160칼로리 입니다.
밥 한공기가 대략 300칼로리니까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진않지만 탄수화물 줄이기 다이어트 중인 저로서는 콩으로 만들어서 오~~케이
합격!!

풀무원 두부면 요리에는 짜장두부면, 골뱅이무침, 두부면샐러드 등에 사용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두부면은 충진수 안에 들어가 있어서 채반에 걸러줘야해요~
(충진수는 포장을 하면서 완충역할을 해주는 물(?)이라고 해요)

좀 더 가까이 대고 찍었어요
음... 약간 건조해 보이죠?
밀가루 면을 상상했던 저는 조금 충격!!
아무튼 너무 건조해 보여서 저는 보글보글
2분 정도 끓였습니다.

이렇게 보글보글 끓였는데도... 면은 그닥 달라지진않았네요..

저는 다이어트의 의지를 갖고 있는 한국인으로서 먹어야할 의무(?)가 있기때문에 면을 끓이기전에 만들어 놓았던 버섯카레를 붓기로 했습니다!


음 음식의 맛에 대한 평가는
카레는 카레요.
내가 먹는건 건조시킨 두부인건가.. 입니다.
오늘은 카레도 조금 묽네요ㅜ ㅁ ㅜ
다이어트 시도로 좋을 것 같아요.
나머지 두개가 더 남았는데 그것도 카레로 해 먹어야겠어요. 두부면 요리로는 그게 제일 무난한 것 같아요.
(아, 가끔 술안주 찌개(?)요리나 중국음식등이나 얇고 넙적하게 되어있는거랑 비슷하네요!!)

개인적으로 저한테는 맞지않은 것 같아요.
요리 방법에 두부짜장면을 해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
다이어트하시는 중에 새로운 것을 먹어보고 싶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시도 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두부짜장면이든 두부카레면이든)

하지만 저는 나머지 2팩을 먹고 나서도 다시 구매의향은 없을 것 같네요 ㅜㅁㅜ
주변에 두부다이어트 하고 있는 지인이 있는데 그분한테 한번 먹어보라고 한팩 주고 싶어요
어떤지 의견을 들어보게 ㅎㅎㅎ

다음에는 다른 다이어트 음식을 가져와볼게요.
지금 다이어트 요리 엄청나게 시도 중입다요

^_____ 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