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문정동] 초밥맛집 청담초밥


오오 오랜만에 초밥 맛집 찾았어요
항상 지나가던 곳이었는데, 여기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리모델링 들어가고

다시 오픈한걸 보고 오늘 가봤는데 깔끔하고 규모도 크고 괜찮더라구요.

들어 가자마자 카운터에 초밥군하고 연어군 인형이 있어요>.<
청담초밥인데 청담에 없는건 안비밀~ㅎㅎ

사회적 거리두기로 해서 테이블을 한칸씩 비워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북적거리지않고 좋았어요>.<

그리고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조금 고급스럽죠
깔끔하고 문정역 쪽에 이런 곳이 없었는데
(문정역보다는 조금 더 가야하지만)
이런 분위기의 식당이 생겨서 좋아요~(생긴지는 좀 됐지만;)
가격도 괜찮은 것 같고요.
저는 우선 런치 메뉴를 먹었습니다^^

왼쪽에 있는걸 열면
짜잔~!!

메밀 온면이 나와요(동절기라 온메밀이고 하절기는 냉메밀로 나온데요)

그리고 새우튀김 음... 튀김에 밀가루가 조금 많았던 것 같아요

 

이렇게 초밥까지 만원 초반이에요!!

초밥 상태도 괜찮았고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오다보니까(계속 들어오긴 하더라구요)

초밥 회전률이 좋아서 생선상태가 좋은 것 같더라구요.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지인을 문정역에서 볼때 데려가기에도 깔끔하고 좋을 것 같네요!!

제가 먹은건 런치스페셜인 청세트!!
다 먹었는데 솔직히 양이 많으신 분이 먹기에는 조금 부족할 수도 있다고 여길 수 있을 듯요!!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마카세도 파네요!
그리고 저녁 탕류도 있구요(술안주 느낌의~)
근데 점심 탕류는 없는 것 같아요~
(알탕이나 대구탕같은 건 없었어요)

그리고 다 먹고 입가심으로 계피매실차를 주더라구요!!

굿굿 여기 앞으로 한번씩 가야겠어요
맘에 들어요>.<





청담초밥 문정점
서울 송파구 법원로4길 5 1층
http://naver.me/G3aqRS9M

 

청담초밥 문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2 · ★4.25 · 문정동 초밥 추천 드리고 싶은 청담초밥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