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모님과 가면 좋을 한정식맛집_단미그린비


안녕하세요오옹~ 오랜만에 글 올려요 ^^;
토요일에 한정식 먹으러 갔다왔어요

세곡지구에 있는 한정식 식당인데 이쪽에는 처음와봤어요~ 그런데 주변식당들이 다들 고급음식점 같네요

혹시 모르니 예약하고 6시 맞춰서 도착! 했어요
주차도 꽤 넓게 되어있고, 총 3층인 것 같은데 나오고 보니까 제가 간 날은 1-2층만 사용하더라구요.

가기 전에 후기 찾아보니 상견례장소로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고오오오급 한정식분위기!

우리가 밥을 빨리먹어서 코스로 먹으면 천천히 먹겠지라는 생각으로 갔어요(이렇게 천천히 먹은 적은 오랜만이었어요!ㅋ.ㅋ)

오늘 우리가 앉을 자리!
1층에 앉았는데 조금 춥더라구요. 몸이 조금 안좋은 건지 같이간 일행은 괜찮다고 하는데 저는 조금 쌀쌀하다고 느꼈어요~!

큐알코드로 메뉴판을 볼 수도 있더라고요. 오호

일층이에요~ 저기 흰 벽쪽이 룸인가봐요
사람들이 그 쪽으로 들어가더라구요.

주말 기준으로 제일 저렴한게 미소정찬 31000원인데요 우리는 오늘 자연정찬 41000원짜리를 주문했어요~!

양이 많았는데 미소정찬해도 충분했을 것 같아요 ㅜㅜ

처음에 식전 음식인 특선죽인데 매생이 전복죽(?) 안에 뭐가 작게 들어있는데 전복이겠죠? 근데 거의 매생이죽>.< 그래두 맛나네요
그리고,, 숙회 문어숙회>.< 랑
관자가 나왔는데
처음 나올때부터 뭔가 고오급스럽네요



요고요고 전 맛있더라구요

냉채요리

잡채

구절판이 아니라 칠절판!
으음~ 건강해지는 맛


연근과 더덕이었나... 연근은 확실한데 나머지가 기억이.. ㅎ.ㅎ 이게 자연 그대로의 음식이었어요.
어른들이 좋아하실 음식!


들깨탕인데 옹심이만두랑 조랭이떡이 몇개 들어있어요. 들깨가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새우튀김!

두둥!!!
아직 밥이 안나왔다는거!!
으아~! 이제 배불러요.


낚지볶음하고 굴무침(?)
굴은 안 먹었어요~. 낚지볶음은 간이 쎄지않더라구요
저는 쎈걸 좋아하는뎅.. ^.ㅜ

오늘의 식사!
갈비가 나왔어요~! ㅇㅡㅇ
저때 먹었을 때는 우선 배가 너무 불러서 맛만 봤어요.
아 근데 갈비가 빨리 식어있어서 그건 실몽
된장국도 맑고 깔끔했어요.


후식 푸딩하고 매실차
저는 매실차 따뜻하게 해달라고 했어요~!
푸딩은 우유+단팥으로 만든 거 같은데 음냐
제 입맛이에요. 깔끔하고 맛나더라구요.


———————
전반적으로 음식이 간이 쎄지않고 깔끔해서 괜찮았어요, 그래서 상견례 장소로 사용하고,
어르신들도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처럼 젋은(?)사람은 부부밖에 없었어요.

한정식코스요리 오랜만에 갔는데
좋더라구요.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갈 예정이에요~!
같이 간 일행은 부모님 모시고
다음에 또 올거라고 하더라구요


이상, 내돈내산으로 다녀 온 리뷰입니당

 

 


 

place.map.kakao.com/8206206

 

단미그린비

서울 강남구 밤고개로14길 13-50 (자곡동 286)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