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양평 죽여주는 동치미국수

안녕하세요~ 오늘 동치미국수를 먹고 왔어요 ㅎㅎ

팔당쪽으로 카페갔다가 밥을 어디서 묵지 하다
카페지나는 길에 동치미국수 파는 곳을 봐서
여기로 고고! 했어요


차 안에서 찍어서 빗방울을 초점을 잡아버리네요ㅜㅜ


우리는 동치미국수 김치찐만두 황태곰국수
이렇게 먹었어요. 황태곰국수는 나중에 만든 ㅁㅔ뉴같아요 메뉴판에는 없었지만 아래에 종이로 적혀있어서 아직 쌀쌀하니까 따수한 황태곰국수도 겟!


찐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여기가 반반은 안된다구하더라구요.. 반반 ㅎㅐ주시지 ㅜㅜ
8천원에 6개면 조금 창렬하긴 하네요

조금 짜긴한데 그래도 맛은 있네용

사실 저희는 두명인데 만두는 메인메뉴시키고 시킨거라 배불리먹긴했지만 여럿이 가면 만두하나당 1300원 정도인걸 아시는게..




메인메뉴인 동치미국수랑 황태곰국수 둘다 괜찮았어요 황태곰국수는 깔끔했어요 딱 황태국+곰국+국수소면 맛.
황태곰국수 처음 먹어봤는데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그리규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더 잘들어가더라구요 동치미도 시원하고^.^ (동치미가 짭짤하긴하지만 동치미 자체가 원래 그런거니까)


오늘의 항공샷
이렇게 먹었어요

리뷰를 찾아보니 여기가 굉장히 오래됐더라구요
그런데 사람들 평을 보니 예전하고 맛이 바꼈다공
저는 예전 맛을 모르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별 세개 반 정도?

다음에 그 근처 갈일 있을때 국수 먹고 싶으면 들릴 정도입니당


이상, 내돈내산이었습니다

[카카오맵] 죽여주는동치미국수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547 (조안면 송촌리) http://kko.to/UrqWxZJDo

죽여주는동치미국수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547

map.kakao.com



죽여주는 동치미국수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547 송촌식당
http://naver.me/xKIk7cdD

죽여주는 동치미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6 · ★4.08 · 생방송투데이 2594회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