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초 홍게 무한리필| 승진호 홍게 무한리필

안녕하세요오~ 오늘 가족하고 여행왔어요

속초로 여행왔는데 엄마가 홍게를 좋아해서 홍게 맛집을 검색해서 왔어요~


음 검색했을 때는 좀 커보였는데 막상 와보니 테이블이 몇개 없었어요
내부 사진을 안찍었네용^^;
낮 12시 조금 지나서 들어갔는데 한 테이블 있었어요
그리고 조금 지나니까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절반이상이 찼어요

세명이서 여행왔는데 제가 김밥을 먹어서 무한리필은 쥐쥐라 홍게라면먹고 나머지는 무한리필 먹었어요~


기본 반찬인데 음.. 그냥 입가심


짠!! 홍게가 나왔어요

무한리필이다 보니 전부다 실하다라고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실한 편이에요!
굿굿!!!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다 먹었다 싶으면
리필도 바로바로 해줬어요!
홍게 리필이 첨이라 모르겠지만 리필할때 한두마리가 아니라 몇마리씩 뭉텅이로 줬어요

제가 먹은 홍게라면이에요 가격이 비싸서 어떻게 나오길래 비싸지 싶었는제 홍게 한마리가 그대로 들어간 것 같더라구요 저 사진도 라면에 들어있는 홍게를 발라서 넣었어요

글구

청량고추 넣냐고 물어보셨는데 안 넣었으면 울뻔했어요 ㅠ ㅁ ㅠ

하나도 안 매콤해요 안넣었으면 맛이 어떨지..ㅎ.ㅎ


마지막에 두두두둥 딱지볶음밥!!
저건 설정샷이구요

사실 이렇게 나와요 ㅋㅋㅋㅋㅋㅋ

구래도 맛있대요!

저는 안먹어서 가족들한테 물었습니당

그리고 나갈때 수족관에서 봤는데 살아있는 게가 있더라구요
냉동이 아닌 살아있는 홍게로 만들어서 더 만족했어요^_______^

속초에 갈일있고 홍게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당
(다 먹고 일어나니 평일 1시 쯤인데 두테이블빼고 다 찼더라구요)


P.s
계속 가족들하고 얘기하다가ㅋㅋㅋㅋㅋ제가 자꾸 승리호홍게라고 말했어요 ㅋㅋㅋㅋㅋ
영화도 안봤는데 ㅋㅋㅋㅋㅋ





내돈내산임돠


[카카오맵] 승진호 홍게무한리필
강원 속초시 청호로 121-10 (청호동) http://kko.to/K2sdWD_D0

승진호 홍게무한리필

강원 속초시 청호로 121-10

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