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말데이트 위례역점 만화카페 놀숲



요즘 코로나가 길어져서 주말마다 데이트를 어디로 가야하는지 고민해요
(사실 코로나가 아니더라도 멀리가는거 아니면 비슷할 것 같지만요^^;)

이번에는 만나는 날에 비도 오고 해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일반 카페가면 서로 핸드폰 밖에 안할 것 같아서 한번도 안가본!! 만화카페를 가보기로 했어요


위례 놀숲은 상가안에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실내화로 갈아신고 들어갔습니다

몇년 전에는 선물로 했던 것 같은데
많이 변했는지 여기는 pc방처럼 카드를 주더라구요
먹을 거 추가로 결제할때마다 카드를 내면 나중에 후불로 한꺼번에 결제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학생은 더 저렴하더라구요

으으 밥먹고 가서 아쉬워요
이런 곳에서 밥 먹는곳도 별미인데 말이죠
다음에 올때에 먹어봐야겠어요^ㅠ^

오늘 앉을 곳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곳이 더 좋은데..

여기로 앉자도 해서 알겠다구하고 들어가서
만화를 읽는데 두시간이 훌쩍 지나고
3시간을 있다가 나왔어요!!

역시 만화를 보니까 시간이 훌쩍 지나가네요
2시간만 있다가 나오려고 했는데
오랜만에 집중해서 만화책을 보다보니 이렇게..
ㅋㅋㅋㅋ

만화 볼때 주전부리가 빠질수는 없죠!
ㅋㅋㅋㅋ밥먹고 들어갔는데도 엄청 먹고 나왔네요

일요일 조금 늦은 오후라 그런지 사진처럼 보다시피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더 편히 있다가 왔네요!

다음에도 또 와서 만화보기로 했어요>___<

아참 아쉬운건. 배게가 너무 힘이 없어서 목이 아픈것 하나였네요



놀숲 위례역점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9-10 아롬타워 5층
http://naver.me/GNyHOHpK

놀숲 위례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 · ★4.78 · 평일 12:00 - 23:00,주말 11:00 - 23:00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