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기북부 산속 큰 카페 달리온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석맞이해서 가족모임을 했는데, 가족들이 카페가자고 해서 찾다가 간 달리온!

처음 간 곳은 아니고,
원래 몇번 가던 곳이에요🥰

집에 가려고 했는데 언니가 시댁에서 오는 길에 잠깐 보자고 해서 집가는 길에 다시 경로를 바꿔서 갔어요.

경기도 북부에 있는 카페들이 다 비슷하듯
여기도 밖에 있지않고 도로에서 조금 들어와야해요

영업시간 : 10:00-22:00

달리온
경기 의정부시 송산로915번길 123
https://naver.me/G4IYiJs4

달리온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84 · 블로그리뷰 745

m.place.naver.com


길을 조금 들어오다보면 한 차만 갈 수 있는 길이 나와요
그럼 잘못해서 나오는 차들하고 맞물리면 한참을 차를 길다리다가 들어가요 ㅜㅜ

그러더가 도착한 카페달리온!

정문인데(사람 문)

여기는 사람이 들어가는 길이 아니라 애견문이라고 써있네요 ㅎㅎ
강아지도 출입가능한 카페였나봐요


그런데… ㅎㅎㅎ 사진찍다가 발견했는데 묘지뷰도 있네요 …ㅎㅎㅎ
겨울에 왔을때 저쪽에 주차했었는데 깜짝 놀랐었어요
(아참, 여기가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길이 아니고 카페손님들만 거의 다녀서 관리하는 길이 아니라서 그런지 한겨울에는 눈오고 추워서 바퀴가 헛돈적도 있어서 한겨울에 눈 오는 날에는 조금 자제해야할 듯 해요
무섭더라구요😱)

처음에 들어와서 보이는 곳이에요(카운터있는 곳)

카운터 옆에 케익하고 빵들이 있는데,

늦게 와서 그런지 빵은 다 나갔네요 푸딩하나 있는거 겟했어요 >_<


위에 있는 사진들은 본 건물을 지나서 있는 정원이에요 ㅎㅎ
비오거나 눈 오면 피할 수 있게 천막이 펼쳐있거나 오두막처럼 되어있는 곳도 있어요 ㅎㅎ

여기는 항상 느끼는데 애기들이 많이 뛰놀수있게 되어있어서 그런지 연인들 보다는 가족단위가 더 많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조용한 곳을 원하시는 분들한테는 조금 비추합니다😨

저희는 가족단위라서 그런지 일년에 두세 번은 온 것 같아요 ㅎㅎㅎ 옆에서 계곡물 졸졸 흐르는 소리도 나고 자연느낌을 줄 수 있어서 좋아요

추가로 한겨울에 설 쯤에 왔던 것 같은데,
인공으로 만든 얼음폭포예요!

ㅎㅎㅎ 여기서 사진 많이 찍는데 이쁘더라고요
겨울에도 한 번 올만 해요 ㅎㅎ

가족끼리 카페갈때 추천합니다^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