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 남양주핫플 라온숨


안녕하세요~ 요즘 주말 마다 남양주로 많이 가고 있어요 ㅎㅎ
아무래도 가깝기도 해서 남양주로 많이 놀러가는데요

남양주 핫플레이스 라온숨이라고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지인과 함께 찾아가봤어요


1층에는 식물원 처럼 뒤에는 나무들을 많이 심어놨더라고요 ㅎㅎ
저는 식물냄새(피톤치드향)이 좋아서 여기에 자리잡았습니다!


앞에는 산책(?)을 할 수 있게 해놨어요
그런데 여기 빵값이 후덜덜한데.. 가격대비 ㅜㅜ
빵의 맛은.. 쩝..


시그니쳐  음료라고 해서 저는 딸기라떼 시켰는데
으음…ㅎㅎㅎ 뷰맛집!!!

 

집에 와서 사진을 보니 다 5층 사진 밖에 없네요 ㅎㅎㅎ

5층은 노키즈존에 캠핑처럼 되어있어서 뭔가 여유로운 것 같아요!

그리고 5층이 제일 이뻐요! 1층은 식물원 분위기로 되어있고 편하게 앉을 수 있지만 잠시 캠핑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5층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남양주라온숨후기였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850275015

 

라온숨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46 1, 2층 (화도읍 금남리 671)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