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이벤트

안녕하세요~^^

2022년 스타벅스 썸머프퀀시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2022년5월10일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캐리백, 코지후디, 캐빈 파우치 이 세가지라고
하는데요. 저도 관심이 있어서 보는 김에 가져왔습니다.

#스타벅스이벤트마감날짜는 2022년 7월11일까지라고 하느데, 아무래도 인기있는건 빨리 나가겠죠 ㅎㅎㅎ
작년부터인가 어플예약으로 바뀌었는데 ㅜ.ㅜ
저는 어플예약이 너무 어렵더라고요.
(왜 어플로 바껴서 흑흑)



이번 프리퀀시 여름 이벤트는 위 와 같이 파우치, 캐리백, 코지후디 세가지인데 제가 보기에는 코지후디가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하나씩 자세한 #스타벅스2022년썸머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서머파우치-가로 220*세로 135인데

그렇게 크지않고, 오히려 음… 어중간한 사이즈인데
효율성이 있을까 싶다.
일반적으로 파는 상품이라면 굳이 살까하는 고민을 하게
만드는 이벤트상품!

서머캐리백 이건 귀여워요!
이벤트에 참여할만 한 것 같네요
캐리어처럼 들고 다닐 수 있고, 여름에 간편하게 일박 여행을 갈때 챙겨가면 좋을 듯한 캔버스가방
(단점으로는 가방 끈이 없어서 맬 수가 없고, 손잡이로만 들어야하고, 너무 많은 물품을 넣으면 툭 튀어나올 수 있어서 모양이 안 잡힐 듯하다(

서머코지후디
이건 너무 귀여워요>_<
여름에 물놀이는 좋아하는 저로서는 총 기장도 110cm나 되고 효율성이 좋을 듯 합니다.
깜짝하게 생겼어요


사실 이 세가지를 다 갖으면 (효율성은 떨어지더라도)
좋겠지만

  1. 캔버스가방
  2. 코지후디
  3. 파우치


이 순으로 경쟁이 심할 듯하는데 그건 한번 봐야겠죠
ㅎㅎㅎ
이번에도 커피를 마시러 스타벅스로 출근을 할 지는 좀 더 고민해보고 선택해야겠어요 ^_^

서머프리퀀시이벤트를 노리시는 분들 다들 성공하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