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초보 테린이 바볼랏 퓨어드라이브 슈퍼라이트 가벼운 테니스라켓-비트로조테니스

안녕하세요 >_< 초보 중에 초초초초보라고도 붙이기 어려운 테생아입니다.

왠지 테니스라켓이 있어야 잘 칠거같아서.. 운동화에 이어 라켓까지 구매했습니다.
(일요일 레슨을 끝내고 같이 하는 지인과 함께 동대문으로 갔어요)

직접 보고 사고 싶어서 동대문으로 가서 구매했는데요
여기에 테니스용품들 파는 곳들이 모여있더라고요.

비트로조테니스, 테니스스퀘어, 삼성스포츠 등 모여있었어요. 장충체육관이 있어서 모여있는 걸까요? 혼자 추리해 봅니다 ㅎㅎㅎ

세네군데 다 돌고 나서 제일 처음으로 간 비트로조테니스를 가서 구매!


조테니스용품점은 겉모양이 이렇게 생겼어요.

여기있어 너가 찾는 라켓!, 라켓 맛집이라고 써있네요 ㅎㅎㅎ 인스타감성을 넣으려고 한것 같아요 ㅎㅎㅎ


테니스용품 뿐 아니라 워킹화랑 배드민턴화까지 팔고,
다른 기타용품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ㅎㅎ
옷도 팔아요 ㅎㅎ 운동복으로 땀을 흡수 할 수 있는 재질!
가격 대는 인터넷하고 많이 차이나지 않는 것 같아요ㅎㅎ
테니스화!! 얼마 전에 블로그에 작성했는데
제 테니스화보다 이쁜게 많더라고요 ㅎㅎ

역시 인터넷으로 보는 것 보다 직접와서 사는게 더 좋은 듯 해요 ㅎㅎ
그리고 대망의 요즘 인기인 테니스!!
라켓이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인터넷을 봐도 재고가 없는 것들도 많다고 써있고, 오프라인으로 가면 재고떨이한다는 글도 많이 봤는데, 여기는 친절하게 추천해주셨어요 ㅎㅎ

여기서 바로 줄색을 고르고 끼워주셨어요>_<


이건 제가 고른 #바볼랏퓨어드라이브슈퍼라이트 제가 손목이 약하고 힘이 없다고 하니까 255g인 가벼운 바볼랏퓨어드라이브 슈퍼라이트를 추천해 주셨어요. 그래서 이걸로 get!
(사실 라켓이 투박해서 고민했어요. 색도 무난하고)




제 테니스동기는 요넥스라켓을 구매했는데, 요즘 나온 모델이라고 하네요 ㅎㅎ 저도 이게 더 이뻤는데 라켓무게때문에… 포기했어요 ㅜㅜ
#요넥스vcorepro로 구매했는데 스트링은 민트로 스트랩 또한 민트로 감았어요.

저는 연보라색으로!!

스트링을 하실 동안 가게를 여기저기 구경하고 다녔는데, 이런게 있더라고요
#테니스치마입을때꽂는볼클립 아시나요?


저번에 봤는데 특이하더라고요 ㅎㅎ
서브를 두번은 해야하니까, 공이 필요하잖아요 ㅎㅎ
스커트를 입을때 꽂을 수 없으니까 저렇게 볼 클립이 있나봐요 ㅎㅎ


텐션은 464로 하셨다고 하는데 보통 여성은 44로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요즘 너무 더워서 좀더 쨍쨍하게 46으로 하셨다고 하셨어요 ㅎㅎ


너무 이쁘죠😘 연분홍처럼 보이지만 연보라색입니다.
영롱한 색이에요 ㅎㅎㅎ

그리고 같이 간 테니스동기꺼!!!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둘다 너무 만족해서 나왔습니다 ㅎㅎㅎㅎ
어서 테니스 실력이 늘어야할 텐데요 ㅜㅜ
실력이 안 늘어서 걱정입니다!

라켓도 구매했으니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테니스 화이팅!!

http://naver.me/xw6WGaQr

비트로 조 테니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6 · 블로그리뷰 49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