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문정동] 제육볶음 호미정

 

 

제육볶음을 먹었어요~ 저번에 삼겹살먹은 곳에서 이번에는 제육볶음을 먹었습니다.

 

↓ 저번에 간 곳을 또 갔어요

 

 

[문정동]맛있는 삼겹살 호미정

어제 점심에 삼겹살을 먹었어요~ㅎㅎㅎ 제가 고기를 좋아해서 점심에 자주가는 삼겹살집에 갔어요 여기가 직접구워주기도 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가 맛있어요😌😌😌 오동통하고 육즙이

032416.tistory.com





 


우선 오늘의 반찬입니다
반찬이 매일 조금씩 다른가봐요 저번에는 소세지였는데 이번에는 두부반찬이네요



점심 메뉴판인데 오늘 시킨건 제육쌈밥시켰어요
제육쌈밥에는 된장찌개가 같이 나와요~ 가격은 8천원이면 요즘 시세에 비해선 그렇게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인것같아요



이렇게 된장찌개와 상추가 나옵니다.
된장찌개는 색이 조금... 된장을 아낀것같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오늘의 메인 메뉴!!!
제육볶음입니다. 여기 제육은 제가 좋아하는 양념(?)방법이에요
우선 고기가 많이 두껍지도 않고, 비계가 적당히 있어서 양념과 고기와 비계가 어우러져 있는 딱 좋은 맛!

그래서 여기를 좋아해요 ㅎㅎㅎ
여기는 특이하게 생양파를 아래 플레이팅해놨고 위에 제육 그 위에 고추를 올려서 줬어요

오늘 먹은 고추가 살짝 매콤해서 딱 좋았어요~ ㅎㅎㅎ
(매콤한걸 좋아해서리..^___^)

아참 된장은 따로 주지않아서 요청하시면 주실거예요! 저는 그냥 쌈싸먹었습니당
(점심에 상추를 먹었더니 잠이 솔솔..)

호 미 정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차 1층 164호
http://naver.me/FYJyc0HR

 

호 미 정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8 · ★4.24 · 평일 11:00 - 14:00, 점심시간,평일 17:00 - 22:00, 저녁시간,토요일 16:00 - 21:00,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