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아보카도바나나 주스

안녕하세요. 오늘 아보카도바나나주스로
저녁 다이어트했어요 ㅎㅎ

아보카도와 바나나는 다이어트 할때 많이
먹는 과일이죠.
아보카도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당분함량이 낮고 나트륨배출에 좋다고 하죠.
바나나는 섬유질이 많고 바나나에 포함된 비타민B가 신진대사를 높여준다고 해요. 그래서 지방을 태워서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둘다 속을 든든하게 해줘서 다이어트에 재격이죠^.<

우선 아보카도 반과, 바나나 한개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우유를 적당히 넣어서

쉑키쉑키!!
갈아 줍니다.

색이 이쁘죠
멜론 같아요ㅎ.ㅎ

역시 바나나를 넣으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아보카도는 거의 맛이 안 느껴지지만(혹은 느끼)
바나나를 넣으면 아보카도의 맛을 반감시켜줘서
딱 좋아요 ㅎㅎ

이번 주말은 아보카도바나나주스로 다이어트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