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내돈내산|화과자초콜릿|우유로 만든 파베초콜렛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을 만들었어요~
손이 커서 초콜릿 대용량을 샀다가 항상 남아서 버렸는데 이번에는 재료가 다 구비되어 있는 걸로 샀어요~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저는 갠적으로 파베초콜릿을 제일 좋아하는데 그것만 하기에는 뭔가 심심한 느낌적인 느낌.. ;-(

그래서 화과자 모양의 초콜릿도 있는 걸로 샀어요!


다 만들면 이 이렇게 된대요!
봄이 오려면 조금 멀었지만 핑쿠핑쿠를 좋아하니까
고민고민하다가 이걸로 겟!!

주말에 만들려고 기다리다가 토요일 밤에 왔어요~!
그때부터 열심히 으샤으샤!

으아아아아ㅏㅏㅏㅏ ㅠ ㅁ ㅠ
초콜릿만들기세트라 생크림도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생크림이 없어요오오 허거덩 ㅜ ㅁ ㅜ

그래서 설명서를 열심히 보다가 우유도 가능하다고 해서 저는 두유(;)로 만들었습니당;

맛있는 베지밀~.~ 을 50ml 넣으라고 하는데,
다 만들었는데 제가 아는 꾸덕느낌이 아닌거예요.
그래서 조금 눈대중으로 맞춰서 넣었어요.

50ml넣고 추가로 쪼오오오금 더 넣었어요.

괜찮게 된 것 같은뎅
으음... 양이 왜 작아보이죠..
우유로 대체해서 그런가..

키트 안에 있던 종이 틀에 다 넣고 냉장고로 고고고!

이제 벚꽃 화과자를 만드는 거라
흰 초콜릿 커버쳐와 핑크 초콜릿을 넣어서 녹히고,
손으로 마구마구 석었어요~.~

그랬더니 내가 원한 벚꽃 색>.<

딸기우유 색이 됐어요>.<
몰드에 다 굳혀서 이제 화과자 만들기>.<

이것 또한 손이 많이 가네요ㅋ.ㅋ
벚꽃 모양에 구슬 스프링클로 꽃 수술(?)을 만들어주는 거라서 앉아서 열심히 만들었어요.

으음 이색이 아닌뎅

이렇게 만들었어요오오옹
으음.. 9개를 만들어어야했는데
7개 밖에 못 만들었어요
-.- 중간에 파베초콜릿을 잘못 잘라서 파베부족으로 인해 7박스로 끝
우유로 만들어서 그런지,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많이 딱딱해서 이쁘게 안 잘리고 깨졌어요.
(생크림 대신에 우유로 넣는 것도 괜찮아요. 꾸덕함은 조금 덜하지만 파베초콜릿의 맛은 똑같아서 다음에도 우유로 하려구요!!)

단걸 많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 이걸로 저는 만족!
가격대도 만족!

저는 초콜릿DIY세트로 돼서 사는건 첨이라 용량이 부족하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많았어요
그런데 양이 괜찮네요:-)

만들면 항상 대용량으로 만들어서 처치곤란이었는데 다음에도 초콜릿DIY로 만들어야겠어요>.<

추가.

여기 박스가 부실해서 찢어졌어요 ㅜㅜ
다행이 집에서 발견해서 쇼핑백에 담아서
가져갔어요😂😂


728x90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보카도바나나 주스  (0) 2020.11.27
묵은지 돼지고기볶음  (0) 2020.11.16
여행가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바질페스토 감파스  (0) 2020.11.15
사과잼만들기  (0) 2020.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