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손세차장 갔다왔어요~!|워시존강남점



안녕하세요오옹

저번에 손세차장 다녀왔어요~
차가 너무 드럽다고 해서 셀프세차장 따라갔다왔어요~

세곡지구에 있는 세차장인데 유명한 곳 인가봐요 줄 서서 들어가더라두요
저 셀프 세차장 첨 가봐요~!! >.<

상태가 많이 안 좋은 차.. 여기 가기 며칠 전에 비가 왔는데 진흙에 그대로 튀었대요 ㅜㅜ
따로 갈 시간도 없구 해서 밥먹고 세차장에 같이 왔답니다

이렇게 쑥 세차장 개인방(?)에 세차할 차를 넣고(저 분도 엄청 열심히 하시네요^~^)

카드에 충전하고 충전한 카드를 찍고 원하는 코스(물이냐 거품이냐)를 누르면 바로바로 거품이나 물이 나와요
신기방기(손세차라서 모든게 일일이 해야하는지 알았던 1인)

세차장이 꽤 크더라구요

안에 세차용품도 파는 곳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카페처럼 음료도 팔아요~!

음료를 사들고 쫄래쫄래 다시 차 있는 곳으로 따라왔어요

이건 옆에 아까 열심히 세차하시는 분이 있던 자린데 먼저 가셨는데
내부가 이렇게 생겼어요!
아래에서는 물이 쏴~! 나오는 곳이라네요 반자동화 네요

다른곳 구경갔다 오니 서기 차가 스노우카가 되었어요>.< 열심히 거품 목욕 중!!

화장실도 있고 개수대도 있네요(개수기 온수가 나오는데 음...사람들이 많이 썼는지 오래동안 나오진 않은 것 같은.. 초반에는 잘 나와요 그리고 엄청 뜨거운 물은 아니예요~)

물+손 청소를 다 하고 기다리는 사람이 많으니까
다른 사람한테 내어주구 다른 자리로 이동~
차 닦는 자리로 이동했어요 내부청소하는 곳도 있었지만 이날은 외부만 했어요~


차가 반짝반짝>____<

세차하는데 개인 청소 물품이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세차용품을 거의 다 갖고 있는 것 같아요
수건이며 광택제이며 등등

광택제까지 바르고 나니 차가 다시 새차로 됐어요~!!
깨끗해요! ㅎ.ㅎ

저는 샐프세차장에 이렇게 사람이 많이 올 줄 몰랐어요
줄서서 차가 들어오더라구요.
나갈 때는 더 길었어요.

셀프 손 세차장을 처음 가봤는데 대기가 많아도 금방 빠지더라구요(이용자썰) 그리고 시설도 좋고요(온수도 나와요)

그 대신 여기가 가격이 저렴한 곳은 아닌가봐요


P.s
세차하면 스트레스가 풀린대요 저는 힘들어서 도로 쌓일 것 같은데 (도리도리) 다른 분들도 그러신가요?
0.0




[카카오맵] 워시존 강남점
서울 강남구 헌릉로569길 39-5 (세곡동) http://kko.to/56mcGqVDH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