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춘천 통나무집닭갈비(산토리니카페)


주말에 오랜만에 날이 좋아서 멀리 다녀왔어요 ^^

벚꽃 피는 날 맞춰서 춘천에 다녀오려고 했는데
주말마다 비가 와서 못갔다가

이번 주말에는 날이 좋아서 아침 일찍 출발했어요

여기가 열시반에 오픈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희가 도착할때는 11시 안되서 도착했는데

대기 번호가 63번 ㅎ ㄷ ㄷ

그래서 여기저기 구경했어요

대기실도 있네요 옆에 백원짜리 자판기도 있구요

우리가 간 곳은 1호점이었는데 오는 길에 분점도 있었어요

본점은 철판닭갈비
분점은 숯불닭갈비
더라두요.
그걸 모르고 왔지만 우린 철판 닭갈비 겟!

삼십분 기다리구 나서 입장!

한 팀당 1분이라규 써있는데 거짓말!!🤨

 


막국수랑 닭갈비 2인분 시켰어요

여기가 가격대가 비싸지 않고 좋더라구요
양두 괜찮고요 저희는 닭갈비랑 막국수 시켰는데
너무 배불러서 밥까지는 못 볶아먹고 왔어요

짜잔!

다 볶은 달갈비입니다

막국수도 그렇고 닭갈비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눈꽃치즈를 토핑으로 시켰는데
뿌리는 방법이 있고 위 사진과 같이 퐁듀처럼
하는 방식이 있는데 우리는 퐁듀처럼 해 먹었어요

여기가 간이 쎄지않아서 좋았어요
닭갈비가 간이 쎈곳이 많잖아요
그리고 가격도 괜찮았고요

여러므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아참
대기하다가 보니 포장도 많이하더라구요
양이 안에서 먹는 거 보다 두배네요
저도 할껄 그랬나봐요(이제 와서 후회^0^;)


여기서 아침겸 점심을 먹고
산토리니 카페로 갔어요

이쁜데 포토존도 있고 이뻤어요
다만, 외부 의자가... 저 포토존에만 신경쓴느낌..
가격도 괜찮고 다 괜찮았는데 의자는 음..포장마차 테이블같았어여😅😂
그래도 사진을 위해서 간다 하면 추천
커피 가격도 괜찮고 해서 저는 추천입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544030/home?entry=pll

춘천통나무집닭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25 · ★4.38 · 생방송투데이 2720회

m.place.naver.com


춘천통나무집닭갈비한식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 (신북읍 천전리 38-26)

https://m.search.daum.net/search?DA=UME&DN=IPDA&enc_all=utf8&f=iphoneapp&nil_app=daumapp&nil_profile=suggest&o=1&q=%EC%B6%98%EC%B2%9C%20%ED%86%B5%EB%82%98%EB%AC%B4%EC%A7%91%20%EB%8B%AD%EA%B0%88%EB%B9%84&sq=%EC%B6%98%EC%B2%9C%ED%86%B5&sugo=10&w=tot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