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청동 한우맛집 만정(주차가능)



주말에 삼청동 조금 늦게 데이트를 해서
삼청동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저희는 기본적으로 주차가능한 곳을 위주로 찾고 있어요^____^

그래서 고르다 고르다 삼청동에 만정이라는 곳으로 가게 되었어요

메뉴는 대충 보고 주차가능여부를 먼저 확인해서 간 곳인데 오호 가격도 적당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블로그 작성해요


발렛이라 기본 발렛비 3천원 줘야해요

한우 커플팩을 먹었답니다

이쁘죠 ㅎ.ㅎ 한우숙성등심과 한우야채말이예요

여기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미나리 팽이버섯 깻잎이 들어있는데 고기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이건 한우숙성등심이에요~
비계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보통 그람수 높게 잡으려고 비계가 있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대부분 선홍색 고기부분이 있더라구요

마지막 한돈양념갈비!

꽃처럼 버섯을 꽂아두어서 처음이 음식이 나오는데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에 굽느라 상세사진이 없네요; ㅎㅎ


전반적으로 맛이 강하지않았어요
(다만 양념갈비는 쎄서 따로 장이 필요가 없었어요)

반찬도 그렇고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식당같더라구요



아참 식사는

평양냉면과 된장찌개로 시켰는데
역시 저한테는 평양냉면은 너무 심심하더라구요

그런데 평양냉면만 먹으러 어른들이 오시는거보면
평양냉면 맛집일까요~?

가격대비 괜찮아서 다음에 어른들하고 같이 가려구요

고기만 먹으면 살짝 부족할 뻔했는데 식사도 나와서
같이 먹으니 배가 불렀어요^^

삼청동 갈 일이 있으시면 추천합니다 굿굿






[카카오맵] 만정
서울 종로구 삼청로 124-2 2, 3층 (삼청동) http://kko.to/XD_Efn1DH

만정

서울 종로구 삼청로 124-2

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