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위례맛집 편백찜 림



안녕하세요 저번에 갔다왔던 위례에 있는
편백찜 림이라는 곳을 소개합니다^^

포스팅을 자주 올려야하는데 점점 속도가 안느네요 ㅜ ㅜ

이렇게 테이블당 인덕션이 있고, 네모난 철판 같은 냄비에 물이 들어있어요~ 이게 찜통을 위에 올려 놓는 찜기예요 안에 무슨 환같은거랑 월계수 잎이 들어있어요


갑분 전등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여기 분위기가 있어서 찍었는데
찍고나니 뭐징 싶네요


아래는 고기가 들어있는 찜통과 위에는 채소가 들어가 있는 찜통이에요


으음 익어서 그런지 파릇파릇했는데
애들이 풀이 죽었네요

2인분 고기예요 ㅎㅎㅎㅎㅎ
요즘 차돌은 기름기때문에 당기지않아서 등심으로 시켰어요
2인분인데 양이... 적네여


이날 세트로 시켰는데
이 국수가 없었으면 양이 모자를 뻔했어요

이 국수로 겨우 채웠네요 ㅎㅎㅎㅎ
처음 먹어보는 국수인데 으음 자극적이지 않고
나쁘지는 않아요

하지만... 세트니까 같이 먹는 국수^^


짜잔 옆에 이렇게 제가 사랑하는 버섯하고 고기를 이렇게 싸먹으니까 맛있어요!!

간이 쎄지않아서 가족끼리도 많이 오더라구요

그날 가족 테이블이 두 테이블은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으니 어르신들도 좋아하실거같아요

위례 편백찜 림 추천합니다



https://m.search.daum.net/search?w=tot&DA=L7T&f=iphoneapp&q=%EC%9C%84%EB%A1%80+%EB%A6%BC

위례 림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위례 림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