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용인맛집 - 강쇠낙지마을(낙지보쌈)


안녕하세요~ ㅇㅅㅇ
용인에서 유명한 매콤낙지집인 강쇠낙지마을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ㅎㅎ

원래 자주가는 낙지집이 있었는데 사정상 못가게 되어서 매우 아쉬웠던 찰나에 저녁을 먹어야하는데 찾아보니
낙지 맛집이!! 있다고 해서 고고!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낙지캐릭터 귀엽죠
#주차장도 있어요 저희는 저녁시간에 가서 차들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주차하고 나왔어요


주차장은 이렇게 가게 앞에 주차하는 식으로 되어있어요


#강쇠낙지마을메뉴판
산낙지철판도 있는데 제가 오늘 불향낙지보쌈을 먹으러
왔으니!!

불향낙지보쌈을 주문 했습니다!


사계절 보양식으로 갈낙탕도 있네요
매콤한 걸 못 드시는 분이라면 갈낙탕도 좋을 듯합니다!


기본 반찬이에요~ 콩나물무침, 양파절임, 동치미국, 양념(이건 뭐죵), 소면!!
저는 다른 반찬은 안 먹고 콩나물무침하고 동치미국, 소면 이렇게 먹었어요

높낮이가 없는 것 같은 반찬들! 무난했어요
다만 동치미가 살얼음이 많아도 동치미 특유의 시원한 맛의 느낌이 없어서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계란찜!!

매콤한 걸 먹을때는 계란찜이 필수죠!


와…
낙지 요리하는게 보이는데 불이 화르르륵!!

정말 불낙지예요! (불향낙지!!)
묵은지 김치+얌념도 넉넉하고 소면에 비벼 먹으니
으음!! 너무 맛있는 매콤소면낙지!!

개인적으로 매콤한 낙지볶음하고 소면하고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렇게 나오니 딱 취향저격!

그리고 자세한 사진은 먹느라 바빠 찍지 못했는데
오동통하고 낙지가 통으로 나와서 잘라서 먹어여하는데 와 싱싱함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이 근처에서 가족들하고 지나가면 또 가고 싶은 맛!!

아참 이번에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 저는 괜찮았는데
매운 걸 먹지 못하는 일행은 많이 매워하더라고요


그리고!!

낙지를 다 먹고 밥을 볶아먹었어요!!

으으음!! 낙지 조금 남겨서 볶음밥하고 같이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지금 며칠이 지나서 포스팅을 쓰고 있는데
다시 생각나서 침이 고이네요
^ㅠ^

무료 커피숍도 있어요 ㅎㅎㅎ
귀엽네요


낙지보쌈 먹고 싶으시면 여기로 강추입니다!


#내돈내산후기



강쇠낙지마을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314 강쇠낙지마을
http://naver.me/FcUfOI1O

강쇠낙지마을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4 · ★4.3 · 용인 처인구 남동 맛집 매콤한 낙지볶음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