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린이

공공분양일정-2022년 전국 공급계획

안녕하세요. 요즘 부동산 시장이 시끌벅적하죠.

떨어지는 곳은 억단위로 떨어지는 곳이 있는가하면 아직도 버티는 곳과 오르는 곳도 있어서 혼란한 상태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내 몸하나 누울곳이 있어야한다는 게 우리나라 사람들 생각이라, 부동산에 전혀 관심을 안가질 수도 없겠죠.

저 또한 아직 무주택자라서 이렇게 관심을 계속 주고 있는 1인입니다.^_^

벌써 7월이 다가오면서 올해 2022년은 지나갔습니다.  그래도 아직 분양할 집들은 전국적으로 조금 있죠.

관심있으신 분들 엘에이치분양홈페이지에 가봐도 있다는걸 알고 계시겠지만 제가 관심이 가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사천청약했었던 양주회천 a24블록이 본청약을 했습니다. 그게 어제 날짜였는데요. 사전청약되신 분들은 다 넣으셨는지 결과가 궁금한데 저도 청약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해서 궁금하네요

주절주절 그만하고ㅎㅎㅎㅎ

2022년 청약 공공분양 국민주택청약 공급계획표 올립니당.

제가 부동산에 관심가진지 얼마되지않아서 지금 많이 공급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공급호수로 보면 그렇게 많은 것 같지않은듯하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도 사전청약도 많이 하기도 하니까 나중에 물량이 많아지지않을까하는 기대심리도 있습니다.

(요즘 뉴스보면 사전청약을 늘린다는 말이 많더라고요. 왕숙신도시도 추가한다는 이야기도 있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