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투썸플레이스 떠먹는인절미생크림

안녕하세요. 어제가 크리스마스였죠~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쑤!!)

그래서 크리스마스맞이해서 케익을 선물받았어요~(정확히는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같이가서 내가 고른 것이니..)

어제 저녁에 여주에 있는 투썸에 갔는데 사람들이 줄서서 다들 케익을 사가더라구요.
(대부분 쿠폰을 내는 것을 보니 다들 케익쿠폰을 많이 받나봐요!)

저도 지인이 받은 쿠폰으로 케익을 샀습니다!(얻었습니다^.ㅜ)

 

 

 

 짜잔~!!
투썸 앞에서 찰칵 

 

 

 

 

원래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사고 싶었는데 다 나갔는지 안보였어요..
그런데 주문하고 나니까 다시 생겼.. ㅜㅜ(물어볼껄)

그래도 오래두고 먹을 수 있는 걸로 치면 과일을 사두면 오래되면 과일은 상하거나 물리니까 인절미생크림이 낫겠다 싶어서 변경 안하고 그냥 갖고 왔어요
(다음에는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인 스트로베리 초콜릿을 먹어보겠어요*.*)

 

 

금박지(?)를 조금씩 인절미떡 위에 때어내서 고급스럽게 표현했네요~ ㅎㅎㅎ

 

한 판에 인절미 생크리리림~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6등분할 수 있게 케익 케이스(?), 판(?)이 나눠져있어요.
정확히 나눌 수 있어서 편하게 되어있는 것 같아요.
항상 투썸에서 조각 케익을 먹을때 내가 산 부분이 적은 부분이면 어쩌지하는 고민을 했었는데 쓸데없는 고민인걸 알게됐네요;;

 

 

케익 칼도 맘에 들어요~ 얄상하지않고 넙적해서 케익을 안전하게 이동시킬 수도 있고, 그리고 칼이 살짝 꺽여있어서 2차로 마음에 드네요>.<

 

 

사실 인절미 생크림케익은 두번째로 먹는 건데요 . 그때는 인절미 케익이 처음 나왔을때라 지금처럼 떠먹는 케익이 아닌 원형으로 되어있는 케익이었는데 반응이 좋았던건지 모르겠지만 어제 갔을때는 떡먹는 케익으로 되어있어서 쵸쿰 당황했으나 개인적으로 떠먹는 케익이 더 괜찮은 것 같아서 겟했어요.
그런데 케익을 풀때 맨 끝에 바닥이 크림이라서 깨끗하게 안되어서 조금 아쉽네요..

 

위부터 인절미떡+인절미가루-생크림-초코빵시트-생크림-초코빵시트-인절미크림 순으로 되어있어요.

 

 

인절미 생크림 케익은 어른들이 좋아하는 케익인 것 같아요 . 인절미라지만 인절미부분만 따로 떠먹지 않는 이상 인절미 맛이 강하게 느껴지진않고 생크림과+인절미떡+초코빵 맛이 더 강해요.

그리고 생크림이 우유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하루에 한조각 먹으면 딱인 것 같네요.

요즘 저한테 제일 중요한 #투썸플레이스인절미생크림 칼로리는 540칼로리 예요

(허거덩 한판이면 3,240칼로리 ㅎㄷㄷ)

동공지진이..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네요..ㅠㅠ 떡이 들어가서 그런걸까요ㅎ.ㅎ

어쨋든

우리집 입맛에 딱인 인절미생크림 케이크 맛있어요
>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