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다이어트식품 컬리플라워라이스


안녕하세요 몸무게의 0.1그램이 중요한 유니잉입니다>.<
다이어트 중이라 0.1그램이 줄는 것도 희비가 엇갈리네요 ㅜ_ㅜㅎㅎㅎ

오늘은 여러가지 다이어트 탄수화물 대체로 먹었던 제가 그 중에 제일 나은 거라고 생각하는 식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제까지 밥을 대체할 수 있는 음식으로 두부면, 양배추밥(이건 못 먹겠어요ㅜㅜ), 컬리플라워라이스 이렇게 먹었는데요.
뭐니뭐니해도 밥이 최고지만 그래도 밥 대용으로
컬리플라워라이스가 제일 나았어요~^^

다이어트 유투브를 보다가 맛불리라는 유투버님이 소개해서 알게 되어, 아! 이거다라고 생각하고 리뷰를 엄청 보다가 구매하게 된 이것!!


#베지마리아컬리플라워라이스 예요
340그램에 75칼로리밖에 되지않아요>.<
그리고 자리는게 일인데 잘게 잘 잘려져 있어요
저는 이걸 3번에 나눠서 먹어요~
그럼 대략 25칼로리~ 호거덩
보통 밥 한공기에 300칼로리 인걸 생각하면 10배도 더 차이가 나네요~

흠.. 벨기에 산이네요. 뒤에는 어케 요리해야하는지도 나와있어요.

저는 이걸 그냥 먹는 건 무리라고 생각하고 뒤에 요리방법처럼 볶아먹거나 비벼먹으면 딱인 것 같아요.
저번에 나물비빔밥을 해 먹었는데 “와~ 맛있다”라기 보다는 음 그래도 괜찮네 라고 생각하면서 먹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컬리플라워라이스랑 어울리는 요리는 카레랑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 지금 카레사서 집에서 몇 주간 카레로 만든 두부면, 카레로 만든 양배추밥, 카레로 만든 컬리플라워라이스 ㅜㅜ

식용유를 안쓰고 만든 계란 볶음 컬리플라워라이스!
저는 식용유 대신에 유기농코코넛오일을 사용해서 볶아줬어요~

이렇게 코코넛오일 한 수푼!

계란하고 컬리플라워라이스를 열심히 볶아 줍니다.
그리고 계란이 다 익을때까지 계속 볶아주면!

계란볶음 컬리플라워라이스 완성!
이거랑 반찬하고 먹었더니 음.. 약간 계란 비린내가 나더라구요. 제가 잘못 볶은건지.. 나중에 다시 한번 시도 해 볼게요~

저 밥 위에 버섯 카레를 짜잔~!!


버섯 카레 컬리플라워라이스 계란볶음 완성!!
(이제 카레가 물리네요ㅜㅜ)

카레에 버섯만 넣어서 만들었는데 괜찮더라고요~!
꼭 우리가 아는 카레재로만 넣지마시구 다른 재료도 넣어서 먹어보세요~ ㅎㅎ

카레는 우선 카레자체가 기본을 먹고 들어가니까
어떤 요리랑도 잘 어울려요>.<

와~!!
저렇게만 먹었는데 배불리 먹었어요.
저는 다이어트라고 맛없는 음식만 먹었으면 진작에 포기했을 거예요 ㅜㅁㅜ

다음에 컬리플라워라이스로 만든 다른 요리도 가져와 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