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휠라에서 나온 테니스 운동화 스트로크2


안녕하세요~ 요즘에 테니스를 배우고 있는 1인입니다.

입문한 지 지금 4개월 조금 넘은 테리니입니다.
후… 포핸드 왜 이렇게 어려운지.. 일자로 쭉 치는 게 많이 어렵네요 ㅜㅜ 뜬 공은 살짝 잡히는 것 같은데(혼자생각)

근데 테니스를 하다보니 테니스복에 슬슬 관심이
생겼어요ㅎㅎ

친구랑 대화하다가 친구가 휠라에서 테니스복이 나왔다고 하는거아니겠어요 ㅎㅎㅎ그리고 잊고 있었는데 친구가 생일선물로 휠라 테니스티셔츠를 사줬어요 ㅎㅎ

그 제품은 아래의 그린색입니다^_^

sports mate 컬러드로잉 반팔티셔츠fe2rse5114xgrn

제가 원했던 그린색 테니스티셔츠였고요 ㅎㅎ
아래는 착상샷입니당

저는 163cm의 키인데 95사이즈의 옷을 선물 받았습니다.
조금 커보이죠. 엉덩이 아래까지 내려오는 오버사이즈핏으로 되었어요 ㅎㅎ
화면하고 똑같은데 사이즈만 좀 다른듯해요ㅎㅎ
그리고 재질은 면재질이고...운동복이라기엔..
땀이 흠뻑 젖는티셔츠입니다..

운동할 때 자주 입게 되었는데 여름이라서 입고 나면 티셔츠가 땀을 금방 흡수해하니까
진한 녹색으로...운동할때 입는 매쉬재질이 아니라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휠라 스커트도 구매하고 싶네요 ㅎㅎㅎㅎ
(생기발랄 스커트가 귀엽더라고요 ㅎㅎ하지만..너무 짧은 스커트..내가 입어도 되는거니..)

그리고
테니스장을 예약하려고 하니 테니스화를 신어야한다고 공지에 적혀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급하게 운동화를 사려고 하는데 나이키나 다른걸 보는데,
다 해외배송이고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인터넷으로 찾다가 적당한 것을 찾았는데
바로 이것!!

양말도 사은품으로 보내주셨어요!

제가 산 모델은 횔라 스트로크2를 구매했어요 ㅎㅎ
작년에 나온 디자인인가봐요.

귀엽죠 ㅎㅎㅎ 휠라 운동화가 대체로 그렇듯 조금 통통한 느낌?
발볼이 넓으신 분이 신으면 좋을 듯 해요.
저는 약간 칼발이라서 볼 부분이 조금 크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얇은 양발을 같이 신었는데 얇아서 그런지 제가 보통 신는 신발이 240인데 약간 큰느낌이 들었어요.
만약 가서 신었더라면 235를 신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바닥은 이렇게 되어있는데 음......테니스신발 자체가 조금 딱딱한 편이라고 해요
푹신보다는, 그리고 바닥은..저도 의문인데 조금 미끄러지기 쉽게 되어있지않나요?
지인꺼(나이키)랑 비교해서도 바닥부분은 별 차이를 못 느끼겠네요
축구화는 넘어지지말라고 뾰족(?)하게 되어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생각할 수록 의문..
찾아보니 테니스화는 코트의 재질에 따라 다르다고 하네요
아무튼 테니스화라고 해서 나왔으니까 잘 산거겠죠 ㅎㅎ
나중에는 아식스꺼나 나이키로 갈아타봐야겠어요 ㅎㅎ

테니스란 단거리를 빠르고 많이 오가는 운동이다. 좌우로 미끄러지듯 뛰기도 하고, 급한 회전이나 빠르게 멈추는 등 코트 내에 격한 움직임을 런닝화가 보완해주기에는 무리가 있다. 그런 점들을 염두하여 설계, 생산한 것이 테니스화이기에 발목, 무릎 부위의 근육과 관절 등 전바적인 하체 부상을 방지할 목적으로 코트내에서는 테니스화가 필수이다.
-나무위키 출처-

테니스강사쌤이 테스스라켓은 천천히 사더라도 테니스 운동화 먼저 말한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ㅎ
다들 안전 운동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