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평범하면서도 포인트 줄 수 있는 막메는 천가방-쥬에 레오파드에코백 JOUER

안녕하세요 >_< 여름이라 막 메는 가방(노트북 등등)이 필요해서 뭘 살까 서치하다가 에코백을 사자! 해서 고른게 있어요.

열심히 초록나라에서 서치하다가 고른고 고른 쥬에!!


이쁘죠????!!!😊

포인트 주기에 딱이에요☺️ 사실 지금 배송오기 전에 먼저 작성하고 있어요 ㅜㅜ

인기가 많은건지… 저 7월 25일에 구매했는데, 8월2일에 발송한다고 하더라고요 흑 ㅜㅜ
8일이나 지연되네요


3일 만에 출발!! 송장 번호뜨네요 😊
내일 받을 수 있겠죠 ㅎㅎㅎ

꺄악 월요일에 구매해서 토요일에 도착했네요>_<

상세컷보여드릴게요


약간.. 특이하죠?

전체가 박음질이 박혀있는게 아닌 위와 아래부분만 박음실되어있어서.. 과연 튼튼할까라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저는 15인치 노트북(구형)을 갖고다닐려고 산건데
그 노트북이 2kg정도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걸 들구 다닐려면 튼튼해야하는데.. 과연 버텨줄지가 관건이네요 ㅜㅜ

그래서 가까운 곳을 다닐때만 노트북을 넣어다니고,
평소에는 책을 간단하게 들고다니려고요

저는 보부장이라.. 큰 가방이 필요해요 히힛


사람 안지나다닐때 찰칵!>_<


노트북도 잘 넣어서 들고다니는데

음 생각지도 못했던 단점하나는 천과천이 마찰되면서
보풀이 생기더라고요

우선 발견한 단점은 이거 하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