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핑크프로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여성유산균을 소개할까해요~

어떤 유산균을 먹어도 효과를 못느꼈던 유산균 유목민이었는데 이번에 정착민될 것 같아요 ㅎㅎ

아침마다 잊지않고 꼭!!! 공복에 일어나자마자 먹는 유산균이랍니다.(그런데 한번씩 잊어버리고 회사서 밥먹고 먹어요 ㅜㅜ)


이거예요! 가루형식으로 되어 있고, 한포에 2g이고, 50억마리가 들어있는 유산균이라고 해요~
총 12봉(한봉에 10개가 들어있어요~)

아참 그거 아세요? 여성 유산균을 살때 어떤걸 봐야하는지. 제가 유산균 바꾼 것만 4-6가지 이상인데 이번엔 제대로 알고 바꿔보자하고 기사도 찾고 블로그도 찾아봤어요.
그런데 이걸 확인 해 봐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이거요!! 두줄좌좍~
질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청에서 허가를 받음
이 내용이 들어가 있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먹고 있는, 먹었던 유산균들(안버리고 모아뒀어요) 을 보니까 나름 유명한 제품들이었는데 저 내용까지 있는게 별로 없더라구요,
이게 광고 일 수도 있는 내용인가 계속 찾아보고 했지만 거의 비슷하게 말하기도 하고 광고여도 효과가 있으면 됐지 라는 생각이기도 했고?!?!

찾아보시면 알겠지만 여성유산균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병원에서 추천해 주는 유산균을 먹어도 효과를 보지못해서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찾다가 지쳐서^_^;)

병원에서 추천해 주는 유산균의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가격도 만만치않더라구요... 흐흑

여성분들은 아시죠? 부인과에 가면 다 돈이라는걸.. 거기는 왜케 돈이 많이 나가는지.. 그리고 관련 제품들도 너무 비싸요..

제가 한동안 여성감기를 다 떼어버리겠어!!!
라는 생각을 갖고 병원을 일주일에 한번, 약도 꼬박 먹고 병원에서 하라는 것도 다 해봤는데효과를 못 봤어요
(그런데 그 병원 리뷰를 보니 강매하는 것도 있고, 비용도 비싸다능....그리고 과잉진료하는 것 같다 후기를 봤는데 그래도 좋은 리뷰도 많아수 다녔는데 털썩!!
저랑 맞지 않은 곳이었나봐요)

그런데 제 몸이 좋아진건지!!(아니데..다이어트 중이기도 ㅎㅏ고 병원다닐땐 몸챙겨야한다는 생각에 더 먹었는뎅;-) ) 이 프로바이오틱스를 한달 정도(?) 먹고 병원에 갔는데, 감기가 나았대요!!! 그래서 맹신(?)하게 되어 이 제품을 소개 합니다.

3+1가격으로 구매를 해서 십만원 중반 정도의 가격이고 한박스에 30포가 들어있는데, 저는 한꺼번에 구매를 해서 그런지 120포가 한 박스에 들어있더라구요. 개개인, 한달 씩 먹을 수 있는 박스로 포장되어 줄지알고 첨에 한박스만 들어가 있는걸 보고!!
“뭐야! 여기 배송 잘못된건가”라는 생각으로 따지러 구매사이트에 들어 가려구 했지만.. 혹시나 뜯어보고 대충 갯수를 세어보니..ㅎㅎ아니더라구요. 제대로 배송되었네요 ㅎㅎㅎ민망할 뻔 했어요.(성격이 급해서ㅎ.ㅎ;)

판매자분 오해해서 미안해요 ㅎㅎ

저의 약... 서랍이에요. 이거 말고도 다른 영양제도 챙겨먹고 있어요 ㅎ.ㅎ
핑크프로바이오틱스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챙겨먹고 있는데 못 챙겨먹고 나올때를 대비해서 회사에도 두고 하나씩 챙겨 먹고 있어요.

핑큐핑큐~ 핑크 프로바이오틱스라서 그런지 포장박스도 핑크, 안에도 핑크핑크하네요~

내용물은 이렇게 가루형식이에요. 공복에 물 없이 이 유산균만 먹어요. ㅎㅎㅎㅎㅎㅎ
아 미룻가루 좋아하는데 미룻가루 먹는 것 같아요.
진짜 맛있어요>.< 맛있으면 안되는뎅..
그래서 배고플때두 하나씩;(비싼 간식) 먹고 있어요.
까르르르르륵 ㅋ.ㅋ

이 유산균을 먹으면 백퍼 좋아진다!! 효과만빵!! 은 아니지만 사람마다 맞는 영양제가 다를 수는 있겠죠, 효과 있는 경우도 있고 없는 사람도 있겠지만 저처럼 유목민이신분 이 유산균을 한번 드셔보셔도 나쁘지않을 듯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여성유산균 후기였슴돠.

아참, 저는 변ㅂ가 있는 사람인 것 같은 사람입니다. 확정짓고 말하기 시르네요;-( 속닥속닥0.0
그런데 지금 소개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먹어도 그건 저한테 효과가 덜한간지 안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삼일에 한번정도 대장사랑을 같이 먹어주고 있어요.




728x90